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난입니다과 입니다신, 다낭성난소증후군(polycystic ovary syndrome, PCOS) - 동탄 디온여서의원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2:18

    다낭성 난소증후군(polycysticovary syndrome, PCOS)은 특징적으로 배란장 영아와 그로 인한 무월경 및 희소월경, 고안드로겐 혈증, 다모증, 초성파상 다낭성 난소 등의 증상을 나쁘지 않고 발현하는 가한성 내분비 질환뿐만 아니라 여성란의 가장 많은 원인이기도 합니다.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진단은 여러 기준이 공존하지만 가장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는 기준은 2003년 네덜란드 로텔다의 소리에서 열린 유럽/미국 생식 내분비학회 연합(ESHRE/ASRM)에 만들어진 Rotterdam criteria가장 공신력 있게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


    아래의 3개 중 2개 이상의 해당하는면 다 낭종 난소 증후군으로 진단됩니다.히발도무배란(Oligo-, An-ovulation)


    >


    2)입니다!산적 또는 생화학적 고 안드로겐증( 쉽게 내용을 남성 호르몬 과다)


    >


    3)초소 음파상 다낭성 난소


    >


    다낭성 난소증후군의 임상적 양상은 '옳다/아니다'로 끊긴 양상이 아니며, 스펙트럼과 함께 연속적이고 애매한 양상을 지니기 때문에 항상 딱 맞는 진단 조건을 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


    또한 다낭성 난소 증후군인 사람은 갑상선 호르몬의 사고본인 유즙 분비 호르몬의 과다 분비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고, 본인이 들어감에 따라 뇌하수체 호르몬 및 배란의 양상이 바뀔 수 있으며, 진단에 더욱 유의해야 하며, 정작 본인라에서는 다낭성 난소 증후군 환자가 급격한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경우가 많아 뇌하수체 기능 저하와 같은 다른 호르몬의 이상을 동반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


    자세한 진단과 그에 맞는 처치가 정확해야 합니다.신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여기저기서 공유되고 있다.낭포성 난소 증후군에 대한 정보는 외국 문헌을 참고한 것이 많고, 서양인에게 많은 비만형 다낭성 난소 증후군에 대한 정보가 많이 공유되고 있지만, 우리 과인라를 포함한 동양인에게는 서양인에 비해 마른 체형의 다낭성 난소 증후군도 많고, 남성 호르몬 과다와 관련이 있는 것입니다.증상도 적기 때문에 자세한 진단을 위해서는 생식내분비 전문가가 약간의 소음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다른 란에서 테스로의 원인이 없다고 생각되는 경우는 배란 유도만으로 충분합니다.신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비만한 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경우 체중 감소를 하는 것만으로도 배란 유도에 도움이 되며, 크로미펜과 같은 배란 유도약만으로도 충분한 경우가 많습니다.경우에 따라서는 메토호밍이 본 잉치아조리지네지옹계의 약 같은 인슐린 감수성 개선제가 역 국립 칠 경우도 1개 있습니다.단, 배란 유도제에 저항성을 나타내는 경우는 성선 자극 호르몬제와 같은 주사제를 사용하지 않으면 배란 유도를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배란 유도를 통해서 3개월 이상입니다. 신에게 도달하지 않았을 때는 별도입니다, 원인이 없는지 알아볼 중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