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힐하우스의 유령,엄브렐러 아카데미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7:26

    집 밖은 위험하니까 넷플릭스와 하루종일 방콕하는 것은 나 뿐만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말해주세요 겨울이 되면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과 뒹굴뒹굴 하는 것이 최고입니다.요즘 핫한 위치의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재미있게 본 드라마를 몇 개 리뷰하기 위해 가져온 위처SF, 판타지엘프, 인간, 괴물이 공존하는 암흑시대를 배경으로 한 갑작스러운 변화 위처, 게롤드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위저드 예니퍼의 이야기.


    >


    >


    저는 누가 나쁘지 않아서 오는지도 모르고 어떻게 드라마 정주행부터 시작했는데 헨리 카빌이었다니.


    위처는 판타지물로 세계관이 있는 드라마로, 이 이야기는 위처게롤드와 왕족의 시리, 위저드 예니퍼의 시점에서 진행됩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세계관이 있는 판타지를 괜찮아서 재미있었어요.세계관이 있지만 그다지 복잡하지 않은 스토리 구조를 가지고 있어 시즌 첫 정주의 순삭입니다.다만 누군가를 죽이고 본인에게 하는 장면이 늘 그랬던 것처럼 등장해 좀 잔인한 부분이 있습니다.ブル불까지는 아니지만 가끔 힘든 장면도 본인이 될 수 있어요.​ ​ ​ ​ ​ ​ ​ ​ ​ ​ ​ ​ ​ ​ ​ 엄브렐러 아카데미 액션, 어드벤처 ​한 때에 태어난 특별한 아이 드는 그들 중 7명을 입양한 억만 장자 양부의 죽을 소리에 대한 진 챠로울 확인하고 세계 종말을 막이이에키 ​


    >


    ​,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 엄브렐러 아카데미 ​ 같은 날 같은 때에 요로나프지앙아라에서 매우 매우 신비에 태어난 아이들은 쵸쯔프지앙아함에 각각 다른 초능력이 존재하는데, 이 아이들 중 7명을 억만 장자가 입양하고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한 영웅으로 자라게 됩니다 그러면서 그들은 모두에게 사랑 받고 스포트 라이트를 받지만 수십 년 된 뭐, 어찌 된 일인지, 그들은 모두 집을 떠나서 즐겁지 않은 각자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그러던 어느 날 전해진 양아버지의 죽음, 마침내 모두가 모여 양아버지를 죽인 범인은 왜 그런 일을 했는지 들춰내고 마침내 세계종 스토리에 대해 알게 됩니다.​​​​​​​​​​​​​​​​​


    >


    바냐 역의 엘란 페이지 외에는 모두 낯이 익지 않아?포스터에는 6명의 초능력자만 있지만 드라마에는 7명의 초능력자가 나에게 오세요 ​ 사실 초능력자들의 이야기고 각자의 고구마 한 박스씩은 기본적으로 깔고 가는 안타까움과 뜬금 없는 이야기 전개가 드라마의 질을 상당히 떨어뜨리고 있지만 시즌 1을 하루에 정주행할수록 이야기 자체는 복잡하지 않고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사실...이 드라마를 끝까지 봤던 이유는...​ ​ ​ ​ ​ ​


    >


    극중 넘버 파이브로 열연한 에이던 갤러거 때문이죠.아주 괜찮은 매력적인 무려 2003년생 미남이시네요!드라마에서 가끔을 감정대로 컨트롤할 능력자 파이브에서 나쁘지는 않는데 양부가 가끔 여행의 위험성에 대해서 경고했음에도 불구하고 혼자 가끔 여행을 하고 다른 때에 갇힙니다.이렇게 어느 하나를 계기로 다시 현실로 돌아오지만, 파이브는 이미 다른 시간 속에서 외할아버지가 될 때까지 살고 있었습니다.다시 현실로 돌아온 파이브는 몸만 있고 행동도 나쁘지 않으며 말투는 할아버지의 모습 그대로다.다른 가끔 안에서 혼자 세계의 종 이야기를 보고 그 종의 이야기를 막기 위해 거의 드라마를 혼자 하드캐리 하는 인물들이죠.ᄏ 한쪽입가만 올리고는 머뭇머뭇하는모습이 .. 오랜만에 심장이 뛰었습니다.


    ​​​​​​​​​​​​​


    쵸소움은 좀 유치하고 뭔가 2프로 부족한 b그프도라마 것 같아서 다시 보지 않을까? 말하는데도 자꾸 다음 편을 눌렀더라구요. 아무 생각없이 멋있는거 같아요.결미가 좀 허무해서 중간중간이지만 필요한 장면도 많았지만 긴 영화 한편을 보는 듯한 상념이었습니다.초능력자들의 이야기인 만큼 컴퓨터 그래픽도 좀 많이 들었지만 어색함 1도 없어요 시즌 2이 확정된 게 인기는 어느 정도 증명된 것 같네요!!힐하우스의 유령 공포에 홀린 집 힐하우스에서 도망친 아이들, 어른이 되어서도 끝나지 않는 이야기.


    >


    당 1추천한 드라마 가운데 유 1 한 공포물입니다. 이 드라마는 사실 자신에게 와서 꽤 되었는데 이제 와서 봤던 공포물을 나쁘지는 않지만 이건... 거짓없이 영화급 퀄리티로 초반까지 거짓없이 덜컹거리며 보셨을 겁니다.힐하우스 귀신을 볼 때는 볼륨도 빵에 올려야 거짓없이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다만 뻔한 공포물은 아니고 추천합니다.하지만 약한 사람들은 준비운동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