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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왜 자율주행차가 예상보다 한층더 적은 생명을 구할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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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는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지만 우리가 믿었던 만큼 많은 대나무 소음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The big picture:1부 자동차 회사와 정치가들은 자율 주행 차가 도로 위에서 사망하는 사망자를 키우는 1과 제안하고 있습니다. 현실은 부단한 구축과 기술적인 한계가 자율 주행 차가 과대 마ー캬팅에서 암시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목숨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By the numbers:2017년 자동차 사고로 37,133명이 사망했습니다. 당근, 리카도에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NHTSA)와 자동차 회사 같은 행정부 기관은 심각한 사고 94퍼.센트를 인간의 실수에 의한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 논리는 인간을 방정식으로부터 뽑아내면 사고의 대부분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GM은 "Zero Crash"의 약속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는 "우리의 Cruise AV(Autonomous Vehicle)는 인간의 능력을 뛰어넘는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험과 반복적 개선이 계속됨으로써 우리는 비전에 더 다가갑니다."​ ● 그리고 John Thune(R-S.D.)상원 의원은 지난 달 이후그와 쓰셨습니다"그들 중 94퍼.센트는 인간의 실수입니다. 언젠가 자동 운전 기술은 비극적인 인명 손실을 극적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었다"​ Reality Check:​ ● 자주 인용되는 94퍼.세인트의 인과율은 2008년 행정부의 연구 결과에서 났지만 이 연구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적용하려고 한 것이 아니었습니다.운전자의 계산착오나 잘못된 행동 때문에 대부분의 사고가 발생합니다.● 소음 술 운전, 안전 벨트 착용 및 속도 위반 3개의 중심인 사망 원인이 운전자의 제거에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성급한 운전자는 직장에 늦으면 법을 준 사람은 기술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자율주행(AV)은 아직 인간보다 환경을 더 잘 인식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Adifferent take:미국손해보험계리사협회(Casualty Actuarial Society)는 기술의 위험과 보험 및 위험관리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위해 자율주행차 TF팀을 만들었습니다.● 사고의 49퍼.센트가 자율주행 기술을 무효화하는 과도한 효과를 낮출 수 있는 최소 화물의 제한적인 요인을 포함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자율 주행 차는 다른 후 햄과 실패를 1우 길 장 수위 매우 높다고 그들은 지적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자율주행차가 도로의 모든 사망자를 해결할 수 없는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약 51파.세인트 사고가 경제 및 기술적 한계로 인해 근일 자율주행차 구축을 지원하지 않는 시골길에서 발생했습니다.​ ● 대신 자율 주행 차는 우선 저속, 도시 속에서 주행 공유 서비스의 1부에 그와잉타 날에 수위 높습니다.카네기 멜론 대학의 교수이자 Edge Case Research의 창립자인 Philip Koopman은 자율 주행 차에 따르고 예방된 사망자 수가 연간 약 10,000명이 될 것으로 추정하는 것입니다. 현재 총 사망자의 약 1/4임니다니다.


    자동비상제동 및 차선이탈경고시스템과 같은 애초에 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이 도입되어 이미 생명을 구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더 광범위하게 전개되기 때문에 사망률을 낮추는데 거의 효과적이라고 Koopman은 이야기한다.The bottom line: 오상의 보통으로는 자율주행차의 안전성을 판정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오상에 충돌을 일으키는 요인이 자동화된 자동차 시대에 충돌을 유발하고 과도한 유발을 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끼어들기=이번 뉴스는 자율주행차 개발 근거에 대해 사건을 던지는 내용이었습니다. 요즘도 그렇고 앞으로도 그럴 거라고 소견하는 자율주행차의 필요성에 대한 근거로 많이 다뤄지는 문제의 위험에서 끼여들 수 있다는 것이죠.과인명의 반박 근거를 제시하면서 자율주행차 개발이 필요한지에 대해서 사건을 제시하고 있죠. 어느 정도 납득이 가는 부분도 있는 것은 사실이군요. 그리고 이런 주장이 가능한 이유도 글로 설명했지만 아직 세상은 자율주행을 위한 준비를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막 실험실에서 시험을 마치고 세상 밖으로 한 발짝 걸어서 과인상태니까요.세상사에는 큰 변화를 위해 적당한 명분이라는 것이 필요하지만, 인간의 생명을 존중한다는 관점에서 자율주행차 개발은 역시 큰 명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현재 두려움 없는 운전자들에 의한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것은 자동차에서 사람이라는 변수를 없애면 발생하지 않을 것이고, 길을 건너는 보행자를 위협하는 위험한 운전자 역시 사라질 것입니다. 보통 세상 규칙을 지키고 살면 내 이익을 얻을 수 있겠느냐는 소견을 갖고 사는 분들도 많고, 이 정도면 다 된다는 소견을 갖고 사는 분들도 많습니다.제가 자율주행차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운전할 때마다 소견이 생기는 것은 급한 분이 자율주행차를 타면 너무 답답할 것 같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꼭 그렇지는 않아요.​ ​ 첫번째 자율 주행 차가 늘면 승차의 공유를 통해서, 개인 소유한 자동차의 양은 줄어들 것이고 그것에서는 발생하는 구간의 줄어들기 때문에 보다 원활한 교통 흐름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2번째 사람이 운전하라고 화 내는 경우는 직접 운전을 하면서 나의 앞길을 막는 다른 자동차에 대 칠로 화 내는 경우가 많지요. 하지만 제가 운전하지 않으면 그런 꼴을 보지 않으면 그런 일도 없을 겁니다.3번째, 스스로 운전하지 않으므로 차의 중국에서 생기는 일이 잦아지죠. 급한 일처리를 위해서 급하게 운전하지 말고 차 안에서 그 일을 하면 될 거예요.넷째, 로봇이 운전하기 때문에 교통법규는 매우 잘 지키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러면 문제는 발생 날짜가 없잖아요.이렇게 대충 봐도 안 좋아집니다. 하지만대부분의사람들은지금과잉한위치에서현상이과잉한물건에대해서판단하고칭찬이과잉한비판을하게되죠.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기술에 대해 거부감이 커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해 보고 본 적도 없는 것이 자신의 밥그릇에 숟가락을 올리려고 한다는 소견을 먼저 하게 되어 있으니까요. 더욱 과인아가 밥그릇을 빼앗아 간다는 소견을 하게 됩니다.그러나 세상은 그런 새로운 생각과 기술이 더 편리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 가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아직 눈에 보이지 않는 이익이므로 필요 없다는 소견은 그것을 먼저 시작한 누군가에게 막대한 이익을 주고 쓰게 될 것이고, 그것에 얽매이는 현실성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물론새로운기술이뭐든좋은것만은아닙니다. 기술은 그 자체가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문제입니다.p.s 검색으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내용을 보시지 않으셨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을 내용이 없으시다면 저에게 연락주시면 (이메일,편지) 제가 아는 범위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후를 갖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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