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관저동 꽃집 펭수 졸업꽃다발 주문한 쇼몽플라워 대존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3:24

    대전 관저동의 꽃집 펜스 졸업 꽃다발을 주문한 쇼몬플라워 대존전!


    사촌 동생의 초등 학교 졸업식을 앞두어 꽃다발을 2개 준비했는데 예쁘지 않으면 보통의 꽃다발의 내용에서 더욱 특별한 생각의 꽃다발을 주겠다고 생각했다.그래서 요즘 아이들에게 요즘 유행하는 펜스 꽃다발을 미리 주문했어요. 초등학생 동생의 졸업식이라 펜스를 완전 좋아할지도 몰라요.디범이도 특이하고 귀여운 펜스가 있는 꽃다발이라 완전 굿굿이네요.사촌동생이 괜찮은 보라색 톤으로 꽃다발을 주문했어요.


    >


    >


    ​ 내가 다녀온 대전 세키 저동 꽃집 쇼가 몬 플라워는 대전 서구 관저 동로 67에 있어요 전에 이곳에서 꽃다발을 주문했는데, 사장이 완전히 센스 있게 꽃다발을 만들어 준 것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


    >


    들어가자마자 귀여운 애완동물과 어피치가 보였어요.생화인 줄 알았는데 어피치와 펜스는 비누꽃이라고 해요.꽃다발을 만들고 이걸 하나하나 넣어서 포인트로 삼으면 너무 귀여워요.​​​


    >


    >


    쨍쨍? 이라고 말하는 쨍쨍!! 아씨봉입니까?저는 캉캉이라고 하는데 본인도 있고 귀여워서 눈이 갔어요.열매도 열매입니다만, 집 안에 두면 공기 정화나 인테리어 포인트도 될 것 같네요.작은 화분은 선물에도 나쁘지 않아요. 집과 사무실에 11이 두고 키우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


    >


    쇼몬플라워의 가스냉장고에는 다양한 꽃들이 있었습니다.졸업식 시즌이라 꽃값이 비쌀 때이지만, 쇼몬플라워에서는 꽃을 아끼지 말고 금액대에 맞게 꽃다발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세요.


    >


    >


    >


    예전에는 상회가 이 위치에 있지 않았지만 상회가 옮겨지면서 쇼몬플라워 내부가 더 깨끗해졌어요.감각적인 카페 같은 느낌도 들어요.그리고 제가 사촌동생의 졸업식에 가져갈 펜스 꽃다발을 대접하겠습니다.정말 귀엽지 않나요?


    ​​


    >


    보라색+핑크톤을 바탕으로 펜스 꽃다발 구성은 이렇게 들어갔습니다


    보라색과 빈티지한 소견의 핑크가 들어가 있어서 펜스랑 잘 어울려요​


    ​​


    >


    ​ 표준 1반 꽃다발보다 펜스가 생겼으면 더 귀엽고 졸업식 인사 꽃다발을 모냈어요 ᄒᄒᄒ 꽃다발을 받아서 정읍에 가져가서 사촌동상 졸업식에 전해줬어요


    꼭 유아가 아니라도 어른도 개인취향 저격당할 것 같아요.저는 아직 귀여운 것을 아주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이런 펜스 꽃다발을 아주 나쁘지는 않습니다.꽃다발 톤이기 때문에 어피치가 들어가도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처음에는 펜스도 꽃꽂이인 줄 알았는데 사실은 비누였어요.비누 퀄리티도 너무 좋았어요.​​


    >


    >


    사촌동생의 졸업식 꽃다발로 여자동생을 전해주고 사진도 파삭파삭 가지고 다니니 화려해서 더이쁠꺼에요.쇼몬플라워는 다양한 꽃 주문이 있으니, 미리 알아본 후 예쁜 꽃다발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대전 관저동의 꽃집은 요즘 졸업 시즌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 둡시다.꽃은 사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