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택시운전사 실제인물과 촬영지 그리하여 민주화스포츠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9:41

    택시 운전사는 하나 0만원을 달라는 이에키울 들고 식사를 하고 예기 고독 1기자와 택시 운전수의 광주 민주화 운동의 참상을 찍은 영화이다.


    >


    주연은 한국티켓파워의 최고우등생 송강호! 그의 연기는 믿어보게됩니다.


    >


    그리고, 독을 1개 기자로 걸려서 와토ー타레치망과


    >


    송강호와 처음 영화를 찍은 유해진이나옵니다.


    >


    유해진을 보면 왠지 송강호와 영화를 많이 찍은 것 같은데 이번이 아내의 목소리라고 할 만하다.원래 두꺼운 친교를 자랑하는 두 배우는 항상 같이 영화를 찍고 싶어 하는 마ー소리는 많았지만 이번처럼 실현했다고 할까.


    >


    그리고 얼마 전 더 킹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준 류준열 배우가 출연합니다.


    >


    감독은 고치전, 영화는 영화다, 의형제를 연출한 장훈 감독이 맡았는데 송강호와 의형제 다음으로 두 번째 영화가 됩니다.


    >


    1980년 5월에 뜨거웠던 광주 시민들의 뜨거운 항쟁을 소재한 영화 이프니다니다.


    택시운전사와 같은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영화, 즉 허구는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해지고 그 정보에 대해 찾습니다.영화 택시운전사에 나오는 등장인물은 실존인물일까.그게 요즘 궁금한 사람들이 많아요.그리하여 어떤 문재를 모티브로 하는 영화인지도 스토리였다.


    >


    여기에 송강호가 맡은 역할인 택시 운전수 킴사복은 실제 인물 1인가요?실존 인물은 분명하지만 아직 그의 행방은 묘연하다고 한다.택시 운전수의 독 1기자로서는 나쁘지 않아서 온 실제 인물 힝츄 펜트 기자가 2003년 오겠다는 행방을 찾았으나만 나쁘지 않고 못했어요.라고 한다. 아마 생존해 계시지 않으실 것으로 추측됩니다.


    >


    그래도 이름의 주인공 5 18광주 민주화 운동을 취재하러 온 독 1기자 위르겐 힝츄 펜트 그날 고지츠오프이울 가장 가장 먼저 알린 외신 기자였습니다.


    >


    >


    이분이 없었다면 이런 끔찍한 사건이 그대로 묻힐 수밖에 없었던 사건이었어요.일 969년 베트남 전쟁을 취재하고 다치게 되어서 일본 특파원으로 있게 되어서 일 980년 5. 것 8일 계엄령입니다 상치 않다.고 느끼고 토지 서광주 현장의 참상을 취재하게 됩니다.


    광주까지 가는 김사복은 실제로 서울에서 광주까지 간 것은 허구라고 말합니다.그건 김사복 씨의 실제 증언이 없기 때문입니다.만약 아주 최근의 sns시대에는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일이겠지요.그런 거짓말은 진심으로 이길 수 없어요.


    >


    5. 하나 8광주 민주화 체육을 모티브로 한 영화는 정말 많이 나쁘지 않고 있습니다.화려한 휴가, 26년, 남영동 하나 982


    >


    >


    다른 내용인데, 이건 똑같아요.정말그시대에이런아픈하나가있고많은분들이희생했다는사실입니다.저도 불의를 참지 못하는 사람 같아요.저 위에서 영화를 다 보았습니다.


    "택시운전사의 촬영지는 광주 상무지구에 금남로를 재현한 세트장, 충장로, 서남대병원, 부산영화촬영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습니다"영화를 보면 아시겠지만 그때의 참상을 잘 알리려는 실제 리얼리티를 많이 남겼어요.얼마 전에 군함도를 봤어요.나쁘지 않은 영화였지만 조금만 힘을 빼고 스토리에 대한 의무가 좀 있었으면 좋겠어요.또, 송강호의 영화의 힘은 큽니다라고 생각하며 5. 것 8그와은쥬화 민주화 운동과 실제 인물에 대해서 찾으면 new의 역사적 인식이 생기는 계기가 됐던 영화 인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