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리아 칼라스: 세기의 디바 (2017)Maria by Callas: In Her Own Words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0:09

    평점 0/10장르| 자신 하라다 큐 구성 트리 프랑스에 개봉| 영화의 때에/유형/쟈싱라 2019.07.11(개봉 예정)114분, 모드 관람 가 감독)톰 울프 감독톰우오루후 Tom Volf츄루당료은리아·까마귀 Maria Callas 좋은 역 제작 티에리 비쵸토우 Thierry Bizot,, 엠마뉴엘 샤인 Emmanuel Chain, 엠마뉴엘 르 배 Emmanuelle Lepers, 톰 울프 Tom Volf의 편집 제니스 존스 Janice Jones배급 영화 회사도 높아지는 수입 영화 회사도 높아진다


    >


    >


    >


    >


    >


    >


    >


    >


    >


    >


    >


    >


    >


    오페라보다 드라마틱한 삶 music이 끝난 인면의 삶이 시작된다! 뛰어난 곡 해석력과 감정을 울리는 연기로 전설이 된 디바 칼라스지만 화려한 무대를 내려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었던 그녀, 마리아 전체가 사랑했지만 결국 고독했던 디바의 일생이 유출된다! 영화는 마리아 칼라스의 사망 3년 전의 1974년 열린 인터뷰에서 시작된다. 어린 마리아부터 내용년 라 까마귀가 되기까지 그가 어떻게 변신했는지를 다루는 미유출 편지와 진귀한 인터뷰, 출판되지 않은 회고록 일부 문장으로 까마귀의 예기를 담아 자신을 떠난다. 까마귀의 내용은 까마귀 자신이 바라본 그녀의 삶을 예기하고, 그의 성공 이면의 모습과 비극적인 운명의 비밀을 엿볼 수 있게 해준다. (2018년 제14회 제천 국제 music영화제)​ ​ 2002년 9월 16일은 까마귀 25주기였다. 그런데'로큰롤의 황제'엘비스 프레슬리(Elvis Presley, 1935~1977)도 25주기와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렸다. 엘비스 프레슬리는 1977년 8월 16일 세상을 떠났으며'오페라의 여신', 까마귀은 꼭 한달 뒤인 9월 16일 파리에서 눈을 감았다. 로큰롤과 오페라! 대중 music과 클래식이라는 점에서 매우 대조적이지만 각 분야에서 사람들에게 가장 강조한 최고의 거장들이 정확히 1달 간격으로 세상을 떠난 것은 우연의 일치라고 하기에는 어딘가 이상한 느낌이었다.칼라스는 이제 전설이 되었다. ·까마귀의 숭배자들은 매년 9월 16일이 찾아오면 의식을 치르듯 경건한 감정으로 하루를 보내면서 오페라 연주에서 그녀가 어느 정도 자신 절대적 존재였는지를 세상에 조금이라도 더 알려고 힘을 쏟는다. 그런 본인의 까마귀는 살아 있을 때 누구 못지않게 많은 비난을 받았던 존재이기도 했다. 다소 까다롭더라도 그 스토리부터 시작한다.암표의 까마귀 아래 소개된 면면을 보면 까마귀가 어느 정도 본인의 '나쁘고' '결점이 많은' 여성이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어쩌면 까마귀에 질려서 버릴지도 모르겠지만 이런 것을 알아야 그녀를 사랑할 수 있다....까마귀은 1923년 12월 그리스에서 이주한 부부의 차녀로 뉴욕에서 태어났다. 성악 교육은 그리스에서 건임자가 받았다. 태어날 때부터 워낙 체격이 컸지만 자라면서도 절제심 없는 식욕이 누군가 인정하는 태녀가 됐다. 오페라 가수로 데뷔할 당시에는 한때 90킬로가 더 넘는 체중을 자랑했다고 한다....까마귀이 이탈리아에서 명성을 얻고 벨로 본인의 부자이며 메 네기니(Giovanni Meneghini, 1896~1981)와 결혼하자 어머니 에반 겔 리어(Evangelia Callas)는 그동안 딸을 위해서 모든 것을 바친 것으로 경제적으로 도와주고 달라는 편지를 썼다. 이에 대한 까마귀의 입장은 이랬다.


    ​, 까마귀은 이렇게 어머니에게 적대적이고 하나 950년 멕시코 순회 공연에 초대한 것을 끝으로 죽는 순간까지 다시 맨 봉잉지 없었다.한 955년 시카고의 리릭 오페라《본인비 부인》의 공연 당시, 분장 실로 경찰관이 와서 까마귀이 무명 시절에 계약을 맺은 파카로지(Bagarozi)라는 사람의 고소장에 대한 법원 명령문을 전달했다. 화가 치민 까마귀는 극장 관계자에게 화풀이를 했지만 그 끔찍한 모습이 사진에 찍혀 암표 까마귀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리고 까마귀에는 "음악은 좋은데 성격의 나쁜 여자"라는 고정 기 지가 따라다니게 됐다....까마귀의 대스승은 스페인 출신의 명가수로 아테네에서 그녀를 가르친 엘비라에이다 마르코(Elvira de Hidalgo, 하나 898~하나 980)이었다. 그러나 이카묘은리아로ー 진출한 뒤에는 대지휘자 토우리오세라핑이 오페라의 진정한 주인공에게 거듭 자신에 대한 모든 music적인 부분을 1로 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칼라스는 어느 순간 그를 비난하기 시작했다. 그 계기는 세라핀이 트라비아타를 녹음할 때 자신이 아닌 안토니엣타 스텔라를 기용했다는 것이다. 이후 까마귀는 오랫동안 아버지 몫의 세라핀과 절연된 상태로 지냈다.함께 출연한 다른 가수가 자신보다 박수를 받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노르마》을 공연한 마리오 델 모본 잉꼬가 하나에가 쿳봉다 힘든 환호를 받자 막간에 그를 찼다는 1화까지 있다. 델 모본 잉꼬의 사건은 사챠무이 확인되지 않은 데 이어, 칼라스 자신이 직접 추천한 가수도 자신보다 튀면 그것으로 끝이었다 1화는 많은 증언을 통해서 입증되고 있다.한 958년 한개 월 21로마 오페라 극장에서 새해 축하로 이가 면 사실 대통령 부처와 수많은 명사가 참석한 가운데《노르마》가 공연되는 의돘다. 그런데, 까마귀은 송년회가 열린 사교 클럽에서 당 1새벽까지 즐기고, 순간적으로 목소리를 없앴다. 칼라스는 공연을 포기한다고 우겼지만 결화무대에 서서 한 막을 끝내고는 도저히 음악을 부를 수 없다며 남은 막 출연을 거부했다. 음악을 하지 않아도 된다. 대통령이 참석했으니 그저 성의껏 대사만 읽어 달라는 간곡한 부탁을 받고도 극장을 떠났다. 이 사건은 언론에 대서특필됐지만 극장용 뉴스에서는 까마귀 연주를 끝까지 들으려면 리허설하러 가세요. 그때는 열심히 한대요라고 비아냥거렸고 심지어 국가원수를 모독했다는 국회의 비난도 있었다.칼라스는 한층 더 연상의 메네기니어를 궁합이 좋은 남편이면서 아버지나 형처럼 생각하게 되었다. 그러나 이성으로서의 사랑은 느껴지지 않았다. 그 이유로 유명한 영화 감독인 오페라 연출가였던 루키노 비스콘티(Luchino Visconti하나 906~하나 976)에 푹 빠져서 지냈던 시기도 있었다. 그렇게 본인 비스콘티는 후 1《베니스의 죽음》을 감독하면서 자신의 취향을 분명히 표현될 정도로 유명한 동성애자였기 때문에, 까마귀의 애정은 거의 1밴 죠크잉 것 1밖에 없었다. 그리고 결혼 생활 하나 0년이 지난 하나 959년 그리스 선박 왕 추석이었다 시스(Aristotle Onassis하나 906~하나 975)의 호화 요트 크리스티 본인 호에 승선하고 사랑의 도피를 하면서 메 네기, 알맞은 관계에 종지부를 찍었다. 마리아를 포기하지 않은 남편을 피하기 위해 결혼해 획득한 이가면리아 국적을 버리고 그리스로 바꿨지만 이로써 그리스 정교식에서 올리지 않은 메네기니아와의 혼인은 무효가 됐고 까마귀에게 모든 것을 바친 메네기니아는 비참한 형태로 버려졌다.까마귀의 음성에 대해서도 비난이 많았다. 여자 음악가가 왜 그렇게 강하냐는 것이었다. 고음을 낼 때도 전혀 소리를 좋게 결항 되어 전돌 소리에 흘리는 심각한 비브라토가 섞인 귀 따가운 소음 1뿐 중음 역대는 쇳소리가 나서 과연 작곡가들이 뿌리금 본인에게 요구한 목소리가 이런 것 이옷냐는 등 비난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