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구돌출로 갑상선기능항진, 눈스포츠 장애, 복시, 눈감기 힘듬, 눈충혈, 눈꺼풀 부종, 외사시, 내사시에 좋은 한약 한방치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1:12

    >


    >


    전날 과음을 하면 자기 잠을 너무 많이 잔 후에 일어나서 거울을 보면 눈이 심하게 붓고 안구 돌출이 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이 경우 시간이 약으로 어느 정도 흐르고 자신감을 갖고 있으면 정상적으로 회복되지만, 문재는 눈알이 단순히 부풀어오르는 정도를 알면 자신감이 있을 경우 눈이 금붕어처럼 튀어 올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때그냥부었구나~라고넘기지말고몸속,그리고눈의문재를성찰해야되겠죠.


    >


    >


    >


    이것은 단순히 아픈 증상이 있는지, 아픈지 등 여러 가지 의문에서 벗어나 있으며, 외적으로는 매우 치명적인 현상이기 때문에 더욱 치료와 개선이 시급한데요. 해결을 위해서는 왜 이러한 현상이 나쁘지 않은지를 찾는 것이 우선이지만, 한방에서는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눈 속 근육에 충혈되어 나쁘지 않은 것이 쌓여 있거나, 나쁘지 않거나 하여 스트레스, 그리고 긴장이 반복되는 생활, 과로 등으로 인해 초래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눈 속의 순환기 새끼와 장 기능의 실조도 이유가 됩니다.


    >


    >


    안구돌출은 단순, 그리고 악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 안구 운동이 정상이고 눈꺼풀이 붓지만 결막 부종은 없고 시력도 정상이고 복시도 없습니다. 하지만 악성의 경우는 아까도 말했듯이 증상이 심하고 결막의 붓기도 생겨요. 역시 안구 운동도 이상하고, 사물이 이중으로 보이는 복시까지 동반하게 됩니다. 이러한 진행성 질환이므로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 서두르는 것이 좋지만, 이에 대한 다양한 치료법을 보유하고 있는 한방요법을 함께 한다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상처는 때때로 이 정도가 아니면 낫고 흔적도 사라질 수 있습니다. 또감기도자연스럽게낫는병입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와 달리 안구 돌출은 표준 방치하면 가끔 지나도 절대 나쁘지는 않아요. 또 진행성이기 때문에 안구의 존속까지 위험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경험이 많고 치료를 잘하는 곳에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함께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 기준을 충족하는 이곳에서는 막힌 열기와 독소를 침으로 열고 각각의 증상에 맞는 곳에 침을 놓고 한약과 환약 등을 통해 복합적인 원인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


    이처럼 우리는 막힌 기혈을 타액으로 제거하고 고인 독소를 금침과 정혈부황으로 밖으로 배출하여 체질개선과 원인을 치료하는 한약과 환율, 한약차 등을 복용하여 근본적인 몸과 눈의 회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또한 안구 돌출에 좋은 소음식과 금해야 함을 자세히 설명하는 등 끝까지 책임지는 사후관리를 통해 더 이상 고통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심미적인 부분까지 영향을 미치는 질환인 만큼 빠르고 올바른 개선이 필요한 안구돌출, 기다려도 낫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고 하루빨리 치료를 시작합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