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과인운서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9:39

    >


    이슈를제일먼저전달하는시대의소리,아나운서!정확한뉴스와정보를전달해야하기때문에나쁘지않습니다.무는 중대할 것이다. 아나운서하면가장먼저생각하는것은정확한발소음이지만이외에도굉장히다양한능력을구하는방송사가항상나쁜편입니다.어떻게 하면 경쟁력 있는 아나운서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미리 준비한 오늘의 주제! 나쁘지 않아도 아나운서가 될 수 있다.


    >


    오거의 나날의 청년희망특강!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자질과 나쁘지 않을 만큼의 경쟁력을 키우는 비법에 대해 알기 위해 우소리 대표와 김성은 아나운서를 모셨습니다.


    >


    >


    현재 김성은, 아본인 운서는 라디오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라디오의 아본인 운서는 라디오 방송에서 본인 오는 뉴스, 소음악, 시사, 예능 등을 다소 음원으로 하고 있습니다.


    >


    아나운서는말뿐만아니라라디오아나운서는직접글을쓰거나음악을흘리는등다양한업무를담당하고있습니다.공채, 지상파 아나운서에게는 쉽게 볼 수 없지만, 이 외의 채널에서는 이렇게 종합화되는 면을 쉽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아나운서들은 신뢰성 있는 목음, 숙달성 등 다양한 능력이 필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모든 분야에 대해 전문성을 가져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분야에 관심을 가져야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


    >


    이는최소한의인력으로방송국을운영하기위해서가가장큰이유입니다.그래서 여러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반대로 어드밴티지를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큽니다.


    >


    이렇게어려운귀취속에서준비를잘해야됩니다.면접을 준비할 때 어떤 방식으로 전력을 짜야 할까요?단점을 없앨 것도 1프지앙아의 방법이지만, 그보다는 장점을 극대화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


    하지만 보통 지원자가 떨어지고 본인이라면 본인의 경쟁력을 체크하는 것이 아니라 지원자 사이에서 평균치에 도달하지 못해 본인의 소견을 한다.자,지금은단점보다는장점에집중합시다!


    >


    김성은 아나운서는 나쁘지 않다보다 예쁘고 고학력, 어학성적이 뛰어난 사람도 많지만 뉴스에 가장 나쁘지 않고 있었다고 한다.그렇게 스토리까지 많은 연습을 했어요.


    >


    이번 시간에는 면접의 성공 사례와 가면록 극복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김성은 아과인운서는 공항 아과인운서 면접을 떠올렸는데요.오디오 검정, 면접도 받았지만 1차 시험에서 떨어졌대요.하지만 이에 좌절하지 않고 다시 올라온 구식공고를 보고 다시 지원해 합격했습니다.왜 뽑혔을까요?김성은 '아과인 은서'는 절실함과 열정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물론 실력이 뒷받침되어야죠.


    >


    우소리 대표는 여러 곳에서 프리랜서인 아자 신은서로 일하면서 느낀 점은 대체로 준비하면 떨어졌고 정 스토리는 죽기 살기로 준비하면 합격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보고 준비 내공을 느꼈다고 말했다.


    >


    >


    하지만아과인운서의경우다른직군보다많은인원을뽑는것이아니기때문에그해가추구하는인재상과맞지않으면떨어질수있습니다.예를들면과인은뉴스를정예기로준비해왔는데그해에중국어를잘하는아과인서를고르고싶다면?아무래도준비하기가어렵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 대해 다음 것을 준비하고 다음 것을 받아들이는 연습이 필요하다.


    >


    >


    >


    비록 원하는 방송국에서 멀어져 작은 방송국이 되더라도 어떻게든 무시하지 마세요.저의 경력을 쌓아서, 저에게 도움이 될 만한 곳이라면, 가서 경험해 보면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그 경험과 노하우가 쌓여서 여러분이 원하는 방송국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요.


    >


    그렇다면 아나운서에게 필요한 자질은 뭘까요?우소리 대표는 사람을 사랑하는 감정을 꼽았어요.방송을하면서무수한훈련으로형식적이고기술적으로방송하는경우가많기때문입니다.따라서상대방에게공감할수있는마인드를가져달라고하죠.


    >


    아 본인 운서라는 직업을 준비하고 나서 이런 소견을 많이 하시겠죠"언제까지 내가 아나운서를 할 수 있을까?" "결혼해서 계속 할 수 있을까?" "이 약간 음치로 내가 뭘 해야 하지?"


    >


    이에 대해 김성은은 아 본인 운서는 일찍 취업해 공부를 많이 하지 못했다고 말했다.그래서 아본인 운서가 된 후에도 부수적인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그런 노력이 뒷받침돼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


    모든 것을 흘려보내지 않고 제대로 모아두면 언젠가 나인들의 아과인 운서생활에 도움이 되고 거과인 PLANB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오사리 대표님도 그렇게 생각했대요.그래서 다른 직장을 알아보기도 했는데 결국 돌아왔다고 하잖아요.그래서 막연한 생각을 하게 된 거죠.또한 아본인운서라는 직업 덕분에 본인의 소통 능력, 내용하는 능력, 다른 사람들을 훈련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웠고 육지에서 자연스럽게 적성을 찾아 다른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나쁘지 않는 1을 하고 나쁘지 않은 1을 욜도욱도하면 거기에서 태어난 능력이 역시 다른 나쁘지 않아 길을 만들어 갑니다.


    >


    간절히 시험을 보고 준비를 하는데 떨어져도 되게 편하게 감정을 가지라고 합니다.또한 노력을 통해 우리가 원하는 미래의 모습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모습에 집착하지 않고 목표를 향해 열심히 도전한다면 반드시 꿈은 이룰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