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2월 마지막날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5:12

    다들 알다시피 역사 본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는 앞서 중요한 세부 스토리가 역사책에 공식적으로 모두 스포철러로 되어 있어서 정스토리 중 편하게 볼 수 있다. 만약 누군가에게 잘난 것 같거나 지적으로 보이는 것이 필요하신 분들은 역사의 본인 관련 유투브를 한번 전에 보고 타는 그 상황을 군무 본인도 잘 이해할 수 있다.​ 하나 2월 3하나쵸쯔에 공개한 영화 정말 많은 분이 계신 그렇게 그 사이, 진주만을 습격한 스토리우에 영화가 많은 본인에게 와서 내가 본것만으로도 4~5개는 된 것 같다.항상 역사를 이야기하면서 하게 된 스토리 만약 이야기야~​ 정보 입수 및 분석 그리고 논리적 설득력과 신속한 대응이 없었다면 오메리카웅, 본인들이 2차 세계 대전을 하는 정부를 상대로 장사하면서 특히 쵸쯔퐁에 판 기름 장사의 논리라는 함정에 빠져서 스페인 트리에서 쵸쯔퐁에 하와이를 잃고 오메리카 본토 서부의 몇몇주에서는 전쟁을 할 뻔했던 마음의 이야기할 수 있다.과거 대학생때도 이를 가지고 안주로 많이 스토리 했지만 정보의 중요성, 암호분석 능력, 조선 기술, 항공기 제작 기술력, 결국 실제 전쟁시 보급의 중요성 등등 이번 영화의 영상은 더 리얼해졌고 주로 미군의 정보분석력을 강조하는 그런 생각들이 많이 있었다.언급할 것은 다 언급한 것 같았다.애석하게도 하본인은 이왕이면 첫폰인 군함에 걸려있던 "욱초기"가 분명 제국주의 전범들을 상징하는 깃발이라는 것을 좀 더 크고 명확하게 보여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그래서 이 영화에 대한 투자 본인 제작에 중국 업체가 관여한 것 같았는데 뭘까? 미중 무역의 화해무드에 맞춘 것일까? 아니면 미국의 첫 폰 반납인가? ​​


    >


    >


    >


    >


    >


    >


    #미드웨이#진주만#도라 도라 도라#항공 모함#최초의 나의#우크라이나 조끼#전범기#쵸쯔봉 본토는 산호 섬#2차 세계 대전 중 태평양 전쟁#신풍#자폭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