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갱년기 한약 맑소음한의원 - 콜레스테롤, 동맥경화 개선, 굽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3:11

    안녕, 침을 잘 흘리는 갱년기 한의원 마르스무스ound 한의원이다.갱년기에 접어들면 여성의 체내 호르몬이 급격히 변화하고 신체적, 정신적 이상이 생기는 가운데 자신이 있습니다. 갑자기 얼굴에 열이 오르고 붉어지는 안면 홍조 증상이 일어나거나, 자고 있는 사이에 갑자기 식은땀을 줄줄 흘려서 놀라거나 합니다. 역시 정신적으로는 감정이 우울해지고, 불안하고, 짜증이 많아지고, 감정의 기복도 한심스러운 경우도 많습니다. 이밖에도 여성호르몬이 줄어들고 골밀도가 약해져 척추관절의 퇴행속도가 가속화되고 척추관절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


    "특히 갱년기 들어 이상지질혈증(혈중총콜레스테롤, LDL-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이 증가한 상태, 자체 HDL-콜레스테롤이 감소한 상태를 말하며 비만, 당뇨병, 동맥경화, 심근경색과 같은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킴)을 호소하는 여성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또한 Korea 한의학연구원 고병섭 박사팀이 한의학 처방 중 자신의 팔미원의 갱년기 이상지질혈증 개선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하여 한미의료기관에서 갱년기 여성의 이상지질혈증 예방 및 치료에 관한 내용이기도 합니다.상증거를 얻었다.


    >


    팔미 원화의 투여 군에서 중성 지방(TG)LDL-콜레스테롤 농도가 각각 약 57.6%, 30.1%감소됐지만 HDL-콜레스테롤 농도는 약 47.5%증가된 것으로 나타났 움니다. 연구팀은, 이러한 효능을 토대로 동맥 경화 위에 햄.길을 가리키는 동맥 경화 지수(Atherogenic Index)와 경부 동맥, 내 케이·나 쥬은막의 두께의 비율(Lumen diameter/Carotid Intima Media Thickness, CIMT)를 분석하고, 그 결과 동맥 경화 지수는 대조군보다 팔미 원화의 투여 군에서 56.3%, 내측, 경동맥 내 쥬은막의 두께의 비율은 32.2%도 개선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동맥경화지수가 오전 중 됐다는 것은 총콜레스테롤이 감소하고 HDL콜레스테롤이 증가해 동맥경화증의 위험이다.도가 감소했다는 소리를 하며, 내경·경동맥 내중막 두께의 비율이 개선되었다는 것은 경동맥 내경 협소가 억제되고 경동맥 내중막에의 콜레스테롤 침착이 억제되어 동맥 경화증의 위험. 도가 오전되었음을 의미합니다.


    >


    갱년기 한약 '맑은마음 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침, 뜸, 한약 치료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고가의 개별 한약이 부다소음인 분들을 위해 갱년기 한약재인 '맑은소음 한의원'의 방법을 다소 음아 갱년기 환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고리의 특징은 갱년기 여성에게 가장 큰 불편사항인 열상승, 수면의 질 저하, 감정의 기복 등의 증상을 개선시키면서 콜레스테롤 등의 글재주도 함께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


    복부가 차가워지고 손발이 시리고 열이 오르는 분의 경우 열을 잘 분포시켜 주기 때문에 특허 받은 별구도 준비되어 있으니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찰 후 자신에게 맞는 치료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


    >


    >




    다양한 치료 후기가 궁금하시면 맑거나 의원 카페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sunnyclinic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상기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또 내원해 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