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눈동자가 하얗게 된 나쁘지않아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1:18

    눈동자가 하얗게 변한 나이든 고양이·가령시, 백내장의 원인은 증상이 있는가?백내장이란 나이가 들면서 눈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흐릿하고 혼탁해져 영토에서 생기는 눈 질환을 말합니다.고양이도 나이가 들면 백내장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그러나, 사람이나 강아지에 비해 백내장 확률은 적은 편입니다.


    >


    확률은 낮지만, 백내장이 걸리는 위의 험은 존재합니다.늙은 고양이의 눈동자가 하얗게 보이면 눈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


    그래서 동물병원에 데려와 수의사의 검진을 통해 원인에 따른 적절한 치료가 필요할 것이다.


    >


    고양이의 백내장 증상은요? 고양이의 눈동자가 창백하고 회색 또는 흰색 등으로 천지가 보인다.잘 보이지 않아 물건에 잘 부딪혀서 점프를 잘하고 익숙하며 환경에 대해 저주하는 모습을 보인다.각막손상 자신 세균감염, 녹내장과 같은 눈질환은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눈을 감는 경우가 있습니다.


    >


    고양이의 백내장의 원인은? 태생적으로 백내장이 발생활 가능성이 높은 묘종이 있습니다.페르시안, 희중아라얀, 버마 등이 백내장 발병 확률이 높습니다.


    >


    후천적인 백내장의 원인은 당뇨병이며, 다른 눈질환, 자신이 들어가 발생활하며, 그 외에도 외상 및 영양불량 등이 원인입니다.또, 녹내장 자신, 망막변성 포도막염등이 백내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또 특정 아미노산 결핍에서도 발생활할 수 있습니다.


    >


    치료를 위해서는 조기발견이 중요합니다.처방받은 안약과 내복약 등의 약물치료와 백내장의 원인이 되는 당뇨병이며, 신포도막염이 있으면 치료해야 합니다.무엇보다 백내장은 수술적 치료가 가장 초반적인 "잇니"다.


    >


    진료 문의는 전화로 물어보세요.


    >


    월드펫동물병원 가는 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